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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   
 
 
 
  1. 두레오피스도 주문마감시간이 있나요?
  2.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.
  3. 주문 내용의 변경/취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?
  4. 주문 시 배송료는 무료인가요?
  5. 상품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?
  6. 상담전화 와 담당자는 누구인가?
  7. 주문 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?
  8. 등록 상품중 '업체직송'이라고 표시된 상품은 어떤 상품을 말하나요?
  9. 두레 오피스에 없는 상품도 원하면 구매해 줄 수 있나요?
  10. 상품대금은 언제 지불해야 하나요?
  11. 카드결제시 ISP와 인증서 중 어떤것을 사용해야 하나요
  12. 에스크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?
  13. 카드로 결제했는데 카드 매출전표는 어디에서 출력하나요?
  14. 배송가능한 지역과 배송시간을 알려주세요.
  15.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다면?
  16. 업체직송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  17. 배송시간이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?
  18. 제품의 반품, 환불이 가능한가요?
  19. A/S는 주로 어떤 경우에 받을 수 있나요?
  20. 두레 오피스의 사무용품가격은 시중보다 어느 정도 저렴한지 궁금합니다.
  21. 물류센터는 어디에 있나요?
  22. 각종 문의는 어디에 하는 것이 좋을까요?
  23. 매월 자주 주문해야 하는데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주문방법이 없을까요?
  24. 상품값 외에 배송료를 지불해야 하나요?
  25.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/환불을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