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| 회원가입 | 로그인
   
         
두레몰 > FAQ  
   
 
 
 
  1.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.
  2. 주문 내용의 변경/취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?
  3. 주문 시 배송료는 무료인가요?
  4. 상품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?
  5. 주문 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?
  6. 상담전화번호 와 문의시간은 언제인가요?
  7. 상품대금은 언제 지불해야 하나요?
  8. 카드결제 시 ISP와 인증서 중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?
  9. 하나매매보호서비스 어떻게 사용하나요?
  10. ISP신규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  11. 에스크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?
  12. 카드로 결제했는데 카드 매출전표는 어디에서 출력하나요?
  13. 현금/상품권으로 결제했는데 매출전표는 어디에서 출력하나요?
  14. 구입한 상품을 상품권으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?
  15. 주문한 상품의 결제방법/수량 변경 또는 이중결제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?
  16. 주문한 상품의 매출전표가 주문/배송조회에서 안보이는데요 ?
  17. 배송기간이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?
  18.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다면
  19. 상품값 외에 배송료를 지불해야 하나요?
  20. 배송 받은 상품을 반품/환불을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?
  21. 법인/개인 아이디를 잊어버렸는데요?
  22. 신설점포/부서인데 법인아이디는 어떻게 만드나요?